남성주 휴게소, 고객중심 변모 큰 호응
남성주 휴게소, 고객중심 변모 큰 호응
  • 신석균 기자
  • 승인 2016.04.1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외 경매행사·홍보관, 개방형 와이파이 설치 등

중부내륙고속도로 남성주참외 휴게소(창원,양평방향)는 경북 성주의 대표 특산물인 참외를 모티브로 홍보관을 조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볼거리를 제공해 줌으로써,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남성주휴게소는 고객과 함께 즐거움과 의미있는 여행거리를 제공 하겠다는 슬로건으로 이달 중순부터 9월까지 참외 출하 시기에 맞춰 참외 무료시식, 참외 씨앗 나누어주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경매행사 등 참외를 모티브로 한 각종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10일 밝혔다.

휴게소측에서는 앞으로도 지역 지자체인 성주군과 연계해 차별화된 컨텐츠 개발과 휴게소를 찾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볼 수 있다는 행복함’, ‘참여할 수 있다는 체험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해 잊혀지지 않는 고객중심 휴게소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영배 남성주(창원방향)참외 휴게소 소장은 “개방형 무료 통신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그동안 기존 매장 내부에서만 통신사별 제한적 서비스가 제공돼 고객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다는 점을 개선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전 통신사 개방형 와이파이를 설치 완료하는 한편, 매장 내부, 화장실, 주차장, 흡연구역, 고객 쉼터 등 개방형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확대·설치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성주/신석균 기자 sgseo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