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자유총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철원 자유총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강원취재본부
  • 승인 2015.08.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도발 규탄대회도… 회원 단합 이뤄

▲철원지회 한마음체육대회서 회원들이 북한도발을 규탄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강원 철원군지회(지회장 이성호)는 22일 김화읍 김화다목적구장에서 가운데 제1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체육대회에 앞서 이성호 지회장은 철원지회 활동 등을 전국적으로 홍보해 철원의 위상을 높인 신아일보 철원주재 최문한 기자에게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했다.

이어 철원지회는 최근 북한이 지뢰·고사포 사격 등으로 남측 민통선 내에서 도발을 강행한 것에 대한 규탄의 목소리를 외치며 강력대응을 촉구했다.

▲이성호 지회장(우측)이 최문한 신아일보 기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체육대회는 A팀, B팀으로 나눠 공굴리기, 피구, 이어달리기, 족구 등을 진행하며 회원 간 단합과 화합을 이루는 계기를 가졌다.

이성호 지회장은 “회원들이 항상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지만 오늘 제1회 체육대회를 통해 함께 어울리며 웃는 모습을 보니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가는 듯 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단합으로 지역봉사활동에 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고기영 DMZ세계평화공원철원유치위원장, 이경자 철원군조류보호협회장, 문경훈 철원군의회부의장, 박남진 철원군의원을 비롯한 회원 120여명이 참여했다.

[신아일보] 강원취재본부 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