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즐겨요! 2014인천아시안게임'
'함께 즐겨요! 2014인천아시안게임'
  • 인천/고윤정 기자
  • 승인 2014.03.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오늘부터 64개 초교서 홍보 활동
▲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함께 즐겨요! 2014인천아시안게임'을 캐치프레이즈로 인천지역 64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아시안게임 홍보활동을 펼친다. 사진은 아시안게임 홍보 온리 원 댄스를 배우는 학생들.

[신아일보=인천/고윤정 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함께 즐겨요! 2014인천아시안게임'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인천지역 64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아시안게임 홍보활동을 펼친다.

조직위는 24일 연성초등학교와 주안남초등학교를 시작으로 5월 말까지 홍보영상 상영, JYJ가 부른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주제가 '온리 원'(Only One) 댄스 시연과 교습, AG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조직위는 '1가족 1경기 관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경기 입장권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학생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한편 입장권 판촉 홍보에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한다.

조직위는 다음달 학생들이 인천아시안게임과 관련된 체험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일선교사를 홍보위원으로 위촉하고 간담회를 개최한다.

또 교내에서 아시안게임 홍보영상과 온리 원 뮤직비디오를 상영해 대회 사전 분위기 조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

조직위는 또한 인천 섬 지역 초등학생들을 위해 백령도 북포초교, 대청도 대청초교, 덕적도 덕적초교, 강화군 교동도 교동초교 등 4개 섬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해 아시안게임 참여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이 밖에 9월 개막하는 대회를 앞두고 '온리 원 댄스 왕중왕 선발대회'를 개최하는 등 초등학교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아시안게임 붐 조성에 주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