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열어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열어
  • 서산/이영채 기자
  • 승인 2014.03.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대 서산·태안학생회…서산문화원서
▲ 방송통신대학교 서산·태안학생회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이은숙 회장(가운데)이 문화교양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최고령(60~70대)학우들에게 특별상을 수여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아일보=서산/이영채 기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서산·태안학생회(회장 이은숙)는 지난 8일 충남 서산문화원 대강당에서 신·편입생, 역대회장, 동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학년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날 이 학생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크고 작은 결심들로 이 자리에 선 여러분들의 삶에서 지금 이 순간은 아마도 또 하나의 작은 봄이 아닐까 싶다"며 "여러분이 지금 막 첫 발을 내딛는 공부 길에서 진짜 봄을 만들기를 바라마지 않으며, 성취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학생회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학재 대전충남 총학생회장, 성완종 국회의원, 이완섭 서산시장, 이철수 서산시의회의장, 차상근 동문회장은 방송대에 첫 발을 내딛는 신·편입생들에 대한 격려사를 가졌으며, 또 학생회 발전에 기여한 재학생과 졸업생에 대한 표창장 수여, 감사패, 모범학우상 시상식, 김호숙 역임회장이 6명의 재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한편 이날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에는 이용주 서산·태안학습관장을 비롯 역대학생회장과 대전충남총학생회, 천안 공주 부여 홍성 예산 당진학생회, 한규남 시의회 부의장 및 지행중, 김보희 시의원, 조한기 민주당 서산태안위원장, 이도규 도의원, 박상무 전 도의원, 조규선 전 서산시장, 한상률 전 국세청장, 한기남 소상공인연합회장 등이 함께 해 새내기들의 첫 행보를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