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알리기 구정 연휴도 없다
인천AG 알리기 구정 연휴도 없다
  • 인천/고윤정 기자
  • 승인 2014.01.2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홍콩구정국제퍼레이드 현지 홍보·소치동계올림픽 SNS 이벤트

[신아일보=인천/고윤정 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구정 연휴기간에도 홍콩구정국제퍼레이드(Int‘l Chiness New Year Parade) 현지홍보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대외 홍보활동을 펼친다.

또 소치동계올림픽의 열기를 9월 인천아시안게임까지 이어가기 위해 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시행한다.

조직위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홍콩 침사츄이 빅토리아 하버 주변에서 열리는 홍콩구정국제퍼레이드에 참가해 민속공연단 퍼레이드와 야외무대공연을 매일 펼치는 등 현장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세계 15개국에서 30만명의 거리관람객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200만 가구가 시청하는 홍콩 최고 방송사 TVB 프라임 타임에 생중계되며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폴, 호주 등에 위성중계 된다.

조직위는 이 기간 대한태권도협회 공연팀의 ‘탈’ 등의 현지 공연과 물범 마스코트를 앞세운 인천AG 래핑 수레의 가두행진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다.

또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에 앞서 내달 3일부터 14일까지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ncheonAG2014)과 블로그(http://blog.incheon2014.kr)를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메시지 남기기와 메달수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달수를 정확히 맞춘 10명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인 2매),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100잔을 추첨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