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노고와 성과에 감사드린다”
“그동안 노고와 성과에 감사드린다”
  • 인천/고윤정 기자
  • 승인 2012.12.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도시공사, 제1기 ‘프로슈머’에 감사패 전달
인천도시공사는 지난 13일 올 한해 아파트 품질 관리와 구월 아시아드선수촌 분양 성공에 기여한 ‘제1기 웰카운티 프로슈머(고객평가단)’의 해단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천도시공사는 지난 2월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브랜드 구축을 위해 공동주택에 관심이 많은 부동산 전문가 및 주부들의 지원을 받아 서류전형과 개별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1기 프로슈머를 선발했다.


그동안 공사 프로슈머는 지구별 단지계획 및 내부평면 평가·자문, 분양전 모델(샘플)하우스 품평 및 아이디어 도출, 라이프스타일 및 최근 트렌드 조사, 건설사 동종업계 모델하우스 답사를 통한 주거문화 제안, 기타 주거문화 개선을 위한 자문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공사는 이러한 프로슈머 활동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설계에 반영하고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 결과, 지난 5월부터 시작된 구월 아시아드선수촌 아파트 총 3036세대의 분양사업이 대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날 인천도시공사 오두진 사장은 공로패 수여에 앞서 “이번 제1기 프로슈머는 구월보금자리주택의 상품개선을 위한 모델하우스 현장 위주의 자문·평가를 담당했는데, 그 결과 중대형 비중이 70% 이상인 구월 센트럴자이의 경우 최초 계약 이후 1개월도 안돼 분양률이 80%를 초과하는 성적을 거둔 것을 볼 때 수요자 니즈를 접목한 프로슈머의 역할에 실효가 있었음이 객관적으로 입증된 것”이라며, 그간 프로슈머의 노고와 성과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