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모든 역량 다해”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모든 역량 다해”
  • .
  • 승인 2012.01.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오환문경시의회의장 신년사
희망찬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아침 시민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크고 작은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시민 모두가 힘들었지만 특히 겨울철 발생한 구제역과 한우 가격의 폭락이 장기간 지속됨에 따른 축산업농가가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새해에는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시민 모두가 다 같이 협조하고 문경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갑시다.

새해에는 우리지역의 큰 일꾼을 뽑는 국회의원 총선과 제5대 문경시장 보궐선거를 비롯한 많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선거를 통하여 시민들의 마음이 분열 될 것이 아니라 더욱더 화합 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합시다.

특히 지난해 성공적으로 개최한 제14회 세계정구선수권대회를 비롯한 크고 작은 대회에서 얻은 다양한 경험을 살려 다가오는 2015년도 세계군인체육대회도 꼭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시민 각계각층의 중지를 하나씩 모아 나아갈 때라고 봅니다.

우리 의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추진하는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따른 기업유치, 관광문경의 기반구축, 주민복지 향상 등 제반 사업이 원활히 추진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며, 지난해 의회가 일부 공전으로 시민 여러분께 많은 염려를 끼쳐 드린데 대하여 유감을 표하며 새해에는 더욱더 심기일전 하여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의정활동에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를 해 주신데 대하여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