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모조리기프트, ‘희망소화기'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모조리기프트, ‘희망소화기' 전달식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03.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노인가정 위한 스프레이형 소화기 1000개 후원
○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좋은이웃후원회-모조리기프트, 취약계층 노인가정을 위한스프레이형 소화기 1,000개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좋은이웃후원회-모조리기프트, 취약계층 노인가정 위한스프레이형 소화기 1000개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모조리기프트로부터 화재예방 지원을 위한 스프레이형 소화기를 전달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후원물품은 도내 취약계층 노인가정 1000세대에 봄철 화재예방을 위하여 지원 될 예정이며, 후원받은 스프레이형 소화기는 가볍고 사용하기 편리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소화기로 가정 내 어디나 비치하여 화재 발생 초기에 활용할 수 있고 휴대하기도 용이하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좋은이웃 후원회 기업인 모조리기프트의 후원에 감사하며, 특히 화재발생 위험이 큰 봄철에 소화기를 후원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화재예방을 위하여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모조리기프트 구민준대표는 “후원하는 소화기가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 가정에 의미 있게 지원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모조리기프트는 2022년부터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의 좋은이웃 후원회로 활동하며 꾸준히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위하여 다양한 후원을 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