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출시…추억의 맛 재해석
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출시…추억의 맛 재해석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이 컵 떡볶이를 선보였다. [제공=아워홈]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옛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떡볶이나 김밥 등 우리나라 고유의 길거리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아워홈은 MZ세대와 글로벌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삼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떡볶이 제품을 기획해 선보였으며,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와 ‘K-STREET 로제 떡볶이’ 총 2종이다.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에 아워홈만의 특제 분말 스틱 ‘K-디아블로 소스’를 추가했다.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을 조절해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K-STREET 로제 떡볶이’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크리미하고 달콤한 핑크빛 로제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느끼하지 않게 맛볼 수 있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길거리 음식 떡볶이가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전 세계적인 대표 간편식 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옛 추억의 맛과 비주얼은 살리면서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구성한 만큼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대표 K간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