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영 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 선정
배준영 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 선정
  • 백경현 기자
  • 승인 2024.03.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준영 국민의힘 국회의원(중구·강화·옹진군)이 지난 11일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공약이행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공약이행 우수의원은 사법·입법 감시 NGO인 법률소비자연맹이 공약 이행도를 평가해 상위 25%에 속한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배준영 의원은 144개 공약(법률소비자연맹 분류 기준) 중에서 65개 공약을 달성해 공약 이행 점수에서 국민의힘 국회의원 중에서 상위 10인에 들었고, 인천지역 국회의원 중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배준영 의원은 "백령공항 및 강화-서울 고속도로 건설 확정, 영종·인천대교 통행료 무료, GTX 2개 노선 확정 등 주민과의 약속을 천금같이 여기며 공약을 완수해왔다"며 "힘있는 재선 의원이 되어 정부, 지자체와 '원팀 시너지'를 발휘해, 지금까지의 성과 이상의 변화를 불러오겠다" 고 말했다.

이어 "주민께서 완전히 만족하실 때까지 멈출 수 없다" 며 "힘있는 재선 의원이 되어 정부, 지자체와 '원팀 시너지'를 발휘해, 지금까지의 성과 이상의 변화를 불러오겠다" 고 말했다.

배준영 의원은 그간 기획재정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교육위원회에서 위원으로 활동하며 △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 국회 예산정책처 설립 19주년 공로패 △ '참 괜찮은 의원상'(MBN·여성유권자연맹 선정) △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한편 배준영 의원은 지난 2월에도 법률소비자연맹 평가 결과 당내 법안통과율 9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신아일보] 백경현 기자

khb581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