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로 봄나들이 오세요" 다양한 봄맞이 행사
"송도컨벤시아로 봄나들이 오세요" 다양한 봄맞이 행사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03.0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티커피, 골프, 반려동물, 튜닝카 등
전경. (사진=인천관광공사)
전경.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 대표 전시컨벤션센터 송도컨벤시아가 봄나들이 명소로 변신한다.

센터를 운영하는 인천관광공사는 봄을 맞이해 연인, 가족, 친구가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먼저 SCA(스페셜티커피협회) 한국챕터에서 주최·주관하는 축제인 '스카마켓 in 인천 송도'가 7~10일 개최된다.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월드 커피 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 커피 빌리지, 체험존,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 챔피언들의 퍼포먼스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갈라쇼'도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2024 송도 K-골프박람회 with 파크골프'는 28~31일 열린다. 골프클럽과 의류, 용품 등 골프 매니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며, 스크린 골프, 퍼팅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반려동물 대표 전시회로 자리매김한 '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는 4월12~14일 개최된다. 펫산업 전시뿐만 아니라, 참관객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마이펫 플레이존이 조성된다.반려동물동반 여행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어 모빌리티 튜닝 관련 축제형 전시인 '2024 인천 튜닝카 캠핑 박람회'가 4월20~21일 이어진다. 모빌리티 튜닝산업 전반 분야부터 클래식카 전시 및 튜닝카 체험,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등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김진영 공사 전시팀장은 “다양한 친시민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송도컨벤시아 전시회 개최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