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선예술협회, 창립 제8주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 개최
한국다선예술협회, 창립 제8주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 개최
  • 임창무기자
  • 승인 2024.02.2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한국다선예술인협회)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는 지난 24일 오후 2시 고양시 소재 덕양구청 대회의실 에서 2024년 창립 제8주년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 등을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날 문학 원로 을목 도창회, 천등 이진호 , 허형만박사 및 유명 서정시인 윤보영 커피시인, 명재성 경기도의원등이 자리를 빛냈다.

고양시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김성구, 백옥선씨의 대상 시상은 김승호 회장이 이영만 회장을 대신하여 표창장과 상패, 메달과 금일봉을 전달 했으며, 경기도의회 의장 공로 표창은 경기도의회 명재성 도의원이 국악인 무형문화제 22호 김기성, 박명기 선생에게 수여했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김승호 회장은 "올해 창립 8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신년하례식과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특별히 제3회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식이 동시에 열려 많은 문학인들이 참여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고 말했다.

이어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를 통하여 2023년 결산보고와 2024계획을 밝혔다.

도창회 박사는 "변함없는 열정과 열심으로 노력하는 다선 김승호 회장의 자세와 신의롤 보고 문학상 제정을 허락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시와 문학을 잘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등 이진호 박사는 "매번 놀라고 도전을 받는다면서 어느새 8주년이 세월의 흐름이 빠르나 항상 스스로 복을 짓는 사람 다선 김승호 회장처럼 이자리에 함께 하신 이들의 복 짓는 마음을 권면드린다"고 말했다.

bluesky6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