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의회 의장단, 2024 갑진년 신년 맞이 기자간담회 개최
서울 강서구의회 의장단, 2024 갑진년 신년 맞이 기자간담회 개최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4.02.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서구의회는 20일 관내 모 음식점에서 2024 갑진년을 맞아 ‘신년맞이 기자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최동철 의장, 박학용 부의장, 박성호 운영위원장, 김성한 행정재무위원장, 강선영 미래복지위원장, 이종숙 도시교통위원장, 박인수 사무국장과 구의회 출입기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자리에서 강서구의회 의장단은 출입기자들과 신년인사를 나누고, 한 해 회기운영 일정과 의정활동 계획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의정 홍보강화와 지역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강서구의회는 갑진년 새해에는 구민과의 소통, 언론과의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강서구의회 의원들의 내실 있고 역동적인 현장 위주의 의정활동이 강서구민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했다.

이날 최동철 의장은 "제9대 강서구의회가 원 구성 이후 다사다난했던 시간들을 이겨내고 비로소 소통과 화합을 통해 협치하는 열린 의회로 성큼 다가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강서구의회가 역대 어느 의회보다 투명하고 일 잘하는 의회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항상 노력하고 희생하는 정신으로 구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언론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장이 2024갑신년 새해을 맞이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용만기자)
서울 강서구의회 최동철 의장이 2024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