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신학기 맞이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프로모션
락앤락, 신학기 맞이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프로모션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신학기를 맞이해 ‘산리오캐릭터즈x락앤락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보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9일 락앤락에 따르면,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락앤락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학기 텀블러·물병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부터 3일 동안 네이버 원쁠딜 행사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5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락앤락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키링을 증정하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은 락앤락의 키즈 베버리지 웨어 라인인 ‘스쿨핏’ 시리즈의 주력 제품으로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캐릭터를 활용해 스쿨핏 원터치 텀블러 3종, 헬로키티, 시나모롤 캐릭터를 활용해 원터치 보틀 2종을 선보였다.

스쿨핏 원터치 텀블러는 197g의 초경량 텀블러로 휴대가 간편하고 아이들이 스스로 여닫기 편리하다. 이중 진공 구조를 통해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나며,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내식성, 내열성도 우수하다. 원터치 보틀은 무게가 132g으로 더욱 가볍고 손목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편하다. 몸체는 안전하고 내열성이 높은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물을 넣어도 변형이 없다.

락앤락 관계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귀여운 키링까지 득템할 수 있는 기회라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며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보틀 프로모션 외에도 오는 23일부터 락앤락몰을 통해 다양한 신학기 필수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