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서구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인천시교육청서구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 서광수 기자
  • 승인 2024.02.1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구도서관)
(사진=서구도서관)

인천광역시교육청서구도서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정규 평생학습프로그램 학습자를 29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전했다. 

프로그램은 유아 대상 △향기킁킁! 오감톡톡! 아로마와 함께 읽는 그림책 미술 △다양한 동화 속 미술과 음악을 통해 영어를 만나는 Jennifer′s Story Time, 어린이 대상 △사각사각 종이접기 △북북탐정단: 책이 던지는 질문을 해결하라 △창의력 쑥쑥! 3D펜 아트이다. 

성인 대상 △백일장 도전으로 작가되기 △그림책 큐레이터 2급 자격과정 △나도 바리스타!(바리스타 2급 자격과정) △나만의 감성, 연필드로잉, 어르신 대상 △내 친구 스마트폰(스마트폰 기초 △행복한 민화 그리기 등 총 11개 강좌다.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하지만, 재료비와 교재비는 개인 부담이다. 3월11일부터 강좌별 개강하며 5월까지 운영한다. 서구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 할 수 있고, 어르신 대상 프로그램은 전화 신청도 가능하다.

서구도서관 관계자는 “인천시민이 생애주기별 맞춤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학습 욕구를 충족하고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길 바란다”며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서관이 중심축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서광수 기자

seolov1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