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직접 만든 초콜릿을!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
다이소, 직접 만든 초콜릿을!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하트 시리즈 상품, 초콜릿 DIY용품 등 총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하트 시리즈’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디자인을 테마로 기획한 시리즈 상품으로, 포장용품,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4구’, ’8구’, ‘9구’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핑크와 레드 2가지 컬러로 내부에 초콜릿을 넣을 수 있는 식품 포장용 유산지 컵이 있어서 위생적이다. 포장을 뜯지 않고도 선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정사각 투명창 포장 케이스’는 소형과 중형 2가지 사이즈로 소형은 초콜릿과 작은 소품 등을, 중형은 작은 인형과 같은 제품을 넣어 선물하기에 적당하다.

작은 쿠키나 과자 등을 넣기에 좋은 ‘하트 입체 지퍼백 봉투’는 별도의 포장 용품이나 끈을 준비할 필요 없이 깔끔한 밀봉이 가능하다. 스티커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를 즐기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초콜릿 DIY용품은 초콜릿과 데코용품, DIY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코인 초콜릿’은 기존의 화이트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밀크초콜릿 외에도 사과 향과 레몬 향의 초콜릿을 마련해 독특한 맛의 초콜릿을 만들어 선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쇼핑백, 포장용 끈 등 포장용품과 기성 초콜릿 가공품 등을 바로 선물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밸런타인데이를 가성비 있게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기획전이다.

균일가 생활용품 프랜차이즈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직접 선물을 만들어 밸렌타인 데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특별한 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