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틴케이스 초콜릿 한정 판매
스타벅스, 틴케이스 초콜릿 한정 판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2.1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맞아 출시…MD 동시 구매 시 전용 포장 박스 증정
틴 케이스 초콜릿. [이미지=스타벅스 코리아]
틴 케이스 초콜릿. [이미지=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파베 초콜릿’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은 귀여운 곰돌이 틴 케이스에 곰돌이 모양과 하트 모양의 초콜릿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이다.

곰돌이 모양은 다크 초콜릿을 활용했다. 하트 모양의 초콜릿 안에는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딸기유자 등 과일 필링을 더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하트를 모티브로 한 분홍빛 틴 케이스에 담긴 ‘하트 파베 초콜릿’도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파베 초콜릿은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들어 더욱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스타벅스는 매장에서 ‘비마인 베어 초콜릿’ 또는 ‘하트 파베 초콜릿’과 함께 텀블러, 머그 등 MD 상품을 구매 시 밸런타인데이 전용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특별히 16개입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다크, 밀크)’을 구매할 수 있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 역시 매장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안수빈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스타벅스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면서 “계속해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