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중국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 수상
락앤락, 중국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 수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용품 3만개 브랜드 중 상위 10개 브랜드 선정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징동의 주방용품 사업부가 선정한 ‘2023년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2023년 징동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을 수상한데 이어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특히 2023년 징동에 입점된 3만개 이상의 주방용품 브랜드 중 상위 10개 브랜드에만 주어줬다. 락앤락은 주방용품 판매 실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게 평가받았다.

락앤락은 징동 플랫폼 입점 후 식품보관용기 부문에서 10년 이상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물병 및 텀블러 등 베버리지웨어 부문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지난 11월 광군제 기간에는 텀블러 부문 상위 5개 브랜드에 꼽히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중국의 전통 차 문화에 맞춰 개발된 ‘차잎 분리 텀블러’와 ‘데일리 원터치 에너제틱 텀블러’가 베스트 셀러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최근에 출시된 ‘휴대용 커피 텀블러’는 단기간 내 15만개 이상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식품보관용기 부문에서는 국내에서도 친숙한 ‘클래식 용기’ 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경쟁력에 힘입어 징동의 우수 서비스 브랜드상에 이어 최우수 협력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며 “성원해 주신 중국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하는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6대 브랜드’에 선정되었으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폐용기 부문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