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대중화’ 선언 … 브이디로봇케어 출시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대중화’ 선언 … 브이디로봇케어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빙로봇 브이디컴퍼니가 새로운 가격 정책과 매장 자동화에 필요한 풀패키지 상품 출시했다. [제공=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서빙로봇의 대중화를 위해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이디컴퍼니는 서빙로봇과 함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 클라우드포스 ‘브이디포스’ 등 매장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브이디컴퍼니는 2월부터 새로운 가격 정책을 도입한다. A/S 프로그램을 다양화한 ‘브이디로봇케어’ 상품을 출시, 서빙로봇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브이디로봇 도입의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춘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브이디로봇케어 상품은 브이디컴퍼니의 대표 서빙로봇 ‘푸두봇’을 대상으로 한다.

또 매장 자동화 풀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외식업장에 가장 최적화된 서빙로봇과 테이블오더, 키오스크, POS 등 매장 운영 시스템 효율을 극대화시켜주는 솔루션으로 매장 자동화를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월 499,000원에 브이디컴퍼니의 대표 서빙로봇 ‘푸두봇’ 1대와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 10대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주문 및 매출관리 솔루션 ‘브이디포스’와 함께 고객 대기 및 입장 안내 서비스 ‘브이디웨이팅’, 포인트 적립 및 관리 서비스 ‘브이디포인트’, 매출 레포트 제공 서비스 ‘브이디매출톡’, 실시간 매출 현황 제공 서비스 ‘브이디김대표’ 등 매장 자동화 소프트웨어 패키지 4종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빙로봇 및 매장 자동화 솔루션 문의 후 유선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일회용 앞치마를 증정한다.

브이디컴퍼니 함판식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서빙로봇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과 외식업 통합 솔루션을 경험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말까지 진행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