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블럭완구 바자회 기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블럭완구 바자회 기금’ 전달식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02.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조수연)는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본부장)으로부터 도내 시설아동 새학기 물품 지원금을 전달받았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로부터 도내 시설아동 새학기 물품 지원금을 전달받았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로부터 도내 시설아동 새학기 물품 지원금을 전달받았다고 2일 밝혔다.

해당 후원금은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가 블록완구 제조기업 ㈜옥스포드와 협업하여 출시한 도로공사 블럭완구 ‘한국도로공사 블럭세트’를 공사 임직원들 대상 바자회를 진행하여 마련된 후원금으로 전달된 기금은 지역사회 내 시설아동 및 취약계층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한국도로공사 임직원들의 바자회 수익금이 지역사회 내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 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특별히 새 학기를 맞이하여 양육시설 내 아동들에게 필요한 의복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지원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장은 “바자회 기금으로 마련된 후원금이 의미 있는 곳에 잘 지원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