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공개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공개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1.2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친∙남편∙아들 남자의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외모 개선 콘텐츠
LG헬로비전, 더라이프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포스터. [이미지=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더라이프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포스터. [이미지=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외모에 고민이 있는 남성들의 사연을 받아 의학∙패션∙뷰티 전문가들이 맞춤형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바꿔줘! 내 남자(MAKE미남)'를 방송 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날 오후 8시10분에 지역채널 25번과 더라이프, KBS조이에서 첫 방송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LG헬로비전이 더라이프 채널을 양수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예능이다. LG헬로비전은 2049세대를 주요 시청 타깃으로 설정해 상대적으로 고령층이 많이 시청하는 지역채널과 차별화할 계획이다.

MAKE미남은 지난 2022년 '엄마는 예뻤다'에 이은 LG헬로비전의 두 번째 오리지널 메이크 오버 콘텐츠다. 엄마는 예뻤다는 외모 변화를 넘어 사연자에게 자신감을 북돋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MAKE미남은 ‘내 남자의 자신감을 위해’, ‘아들의 비만 탈출을 위해’ 등 여러 이유로 내 남자의 외모를 바꾸고 싶은 가족∙친구∙지인들의 사연을 받아 제작된다. 사례자는 의학∙패션∙뷰티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맞춤형 솔루션을 받고 새롭게 변화한 모습을 공개한다.

LG헬로비전은 23일 오전 11시에 제작발표회를 방송한다. 김종국∙솔라∙기우쌤 등 출연진과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담당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제작발표회는 LG헬로비전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담당은 "MAKE미남은 단순히 외모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불편했던 모습을 극복하고 자존감까지 높여주는 솔루션 예능"이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남성들이 외모 변화를 넘어 인생의 전환점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