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맵고 달고 짠 맛이 그대로 '맵단짠 칩킨'은 ?
굽네치킨, 맵고 달고 짠 맛이 그대로 '맵단짠 칩킨'은 ?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2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신제품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홍대 잔다리로에 위치한 자사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제공=굽네치킨]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젊은 세대 사이 자극적인 맛이 유행하는 것에 주목해 '맵단짠 칩킨'을 선이고, Z세대의 놀이터로 불리는 홍대 잔다리로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열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동시에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맵단짠 칩킨은 이름처럼 맵단짠(맵고 달고 짠)의 맛과 겉면의 바삭한 나초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나초칩과 하바네로 고추가 들어간 파우더를 듬뿍 뿌려 매콤하고 자극적인 풍미를 살렸다.

함께 제공하는 요블링 소스는 요거트와 레몬이 들어가 산뜻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맵단짠의 맛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한다.

주문 시 치킨 위에 토핑되는 ‘맵단짠 칩’은 바삭한 식감을 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제공용 칩 1봉이 추가 제공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맵단짠 칩킨은 MZ세대 의견을 면밀히 청취하고, 내부 품평회와 소비자 조사를 거쳐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으로, 튀기지 않고도 바삭한 오븐구이 치킨의 매력에 나초칩의 크런치함이 어우러져 한층 더 바삭함이 강조된 제품”이라며 “한번 맛보면 헤어나오기 어려운 맵단짠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 플레이타운은 ‘재미있는 컨텐츠와 이벤트가 있는 공간,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문화공간’을 표방하는 곳으로 누구나 간단한 신청 절차만 거치면 버스킹, 전시, 공간 대여 등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하고 즐길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