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홈런, 초중등 프리미엄 수학 '홈런 매스터링' 오픈 기념 이벤트
아이스크림홈런, 초중등 프리미엄 수학 '홈런 매스터링' 오픈 기념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1.19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홈런)은 오는 28일까지 새로운 학습 콘텐츠 ‘홈런 매스터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최근 새롭게 오픈한 수학 튜터링 서비스 ‘홈런 매스터링’을 소개하고 새 학년을 맞은 홈런 회원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홈런 매스터링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맞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홈런 초중등 정회원 및 무료체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런 학습기의 해당 이벤트에서 홈런 매스터링 퀴즈 3가지의 정답 번호를 모두 더하거나 곱한 숫자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홈런 초등 부문에서는 350명에게 레고, 보드게임, 수학 교구 세트 등을, 홈런 중등 부문에서는 100명에게 치킨 세트, 네이버페이, 아이스크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전원에게는 홈런 마일리지인 콘 또는 쿠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일, 홈런 학습기 이벤트 당첨자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홈런 매스터링’은 수학(Math)과 튜터링(Tutoring)을 합친 이름으로 기존 홈런의 개인 맞춤 학습 관리를 바탕으로 전담 교사와 학생이 1대 1 화상으로 수업하는 프리미엄 수학 과외 서비스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을 대상으로 전담 교사가 화상 수업을 진행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