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나파밸리’ 프리미엄 와인 엄선 ‘이달의 MD추천 와인’ 진행
세븐일레븐, ‘나파밸리’ 프리미엄 와인 엄선 ‘이달의 MD추천 와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파밸리 와인4종을 비롯 17가지 와인과 하이볼 3종, 우리카드 or 카카오페이머니 20% 할인
세븐일레븐이 MD추천 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공=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4년 첫 MD추천 와인 기획전 ‘24년 1월 나파밸리행 열차 출발하겠습니다’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의 ‘이달의 MD 추천 와인 기획전’에서는 소믈리에 자격을 갖춘 와인 MD가 트렌디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달 파격적인 할인혜택까지 더해져 ‘와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2024년 첫 와인 기획전으로 최근 와인애호가들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나파밸리’산 프리미엄 와인들을 선별해 소개한다.

나파밸리는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와인산지로 포도 재배에 알맞은 지해성 기후와 큰 일교차로 양질의 포도 재배가 가능한 곳으로 유명하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나파밸리의 상징과도 같은 ‘로버트 몬다비’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시그니처 와인 ‘로버트 몬다비 나파 까버네’를 업계 단독으로 입수했다.

로버트 몬다비는 나파밸리 와인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으며 캘리포니아 와인의 아버지로 불리울 만큼, 상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와인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텍스트북 까버네 쇼비뇽’, ‘이니스프리 까버네쇼비뇽’, ‘뷰마넨 싱글 빈야드 말백’ 등 나파밸리산 와인 4종을 비롯해 17종의 인기와인도 준비했으며, ‘카발란위스키 하이볼’, ‘조니워커블론드’ 등 하이볼/위스키 3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MD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20가지 상품은 1월 말까지 우리카드 혹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