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다다익설' 프로모션…"설 준비 고민 끝"
SK스토아, '다다익설' 프로모션…"설 준비 고민 끝"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12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은품·쇼핑지원금·적립금 등 혜택
'다다익설 끝!장보기' 프로모션 대표컷. [이미지=SK스토아]
'다다익설 끝!장보기' 프로모션 대표컷. [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상품 구성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SK스토어는 이를 통해 그간 SK스토아와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쇼핑 일번지 SK스토아’를 다시 각인시킨다는 포부다.

SK스토아는 다양한 물품 구입에 나서는 고객들이 SK스토아에서 사면 살수록 알뜰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일반식품과 건강식품, 주방용품과 주방가전을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하는 ‘다다익설 끝!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방송 상품을 구입할 경우 쇼핑지원금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방송상품을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모던 파스텔 그릇 세트(28p)’을 증정하는 ‘다다익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달까지 SK스토아 ‘쇼핑IN류’ 방송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에몬스·쉐우드 가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약 10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전달(25명)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타임세일 행사도 운영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10시까지 진행되는 ‘특가하라 20% 적립금 이벤트’와 매주 월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시크릿 특가’를 주목할 만하다.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통해 구입할 경우 10% 적립금은 물론 5% 카드 할인, 6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달의 적립, 이달의 선물 등 상시 이벤트와 카드 할인을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SK스토아 단독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 적립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상훈 편성마케팅 팀장은 “불황형 소비가 지속되면서 할인 혜택을 면밀이 따져가며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SK스토아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풍요로운 에너지를 대변하는 청룡처럼 실속 있는 혜택이 포함된 다양한 선택지를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