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석훈 예비후보, '대화의 리더십' 북 콘서트 참석
국힘 김석훈 예비후보, '대화의 리더십' 북 콘서트 참석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1.0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화 리더십 바탕, 선진정치 활성화 되길 기대"
(사진=김정택 예비후보)
(사진=김석훈 예비후보)

국민의힘 김석훈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안산 상록구 갑)는 최근 서울 광진구 나루아트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국민의힘 김병민 전 최고위원의 '대화의 리더십' 북 콘서트에 참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김석훈 예비후보는 “오늘 성공적으로 개최된 국민의힘 서울 광진구갑 당협위원장이자 전 최고위원인 김병민 당협위원장의 `대화의 리더십` 북 콘서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대화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김병민 당협위원장이 윤석열 대통령과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드는데 대변인으로서 활동하며 겪었던 다양한 경험들을 자세히 알게 돼 흥미로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병민 당협위원장이 `대화의 리더십`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던 `꽉 막힌 여의도 정치가 대화의 리더십으로 변화할 수 있는 그날이 올 것이다`라는 긍정적인 의미를 본받아 모든 정치인들이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추어 대화와 타협, 토론의 선진적인 정치가 많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병민 전 최고위원은 김석훈 예비후보가 지난해 11월 개최했던 `2023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당원협의회 당원연수`에 강연자로 초빙돼 참석했던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당원 및 당직자들에게 명강연을 선사하고 뜨거운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던 바 있다.

[신아일보] 안산/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