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 '카누 바리스타 페블' 출시…캡슐커피머신 라인업 강화
동서 '카누 바리스타 페블' 출시…캡슐커피머신 라인업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1.0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사전 예판…17일 공식 발매
캡슐커피머신 신제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사진=동서식품]
캡슐커피머신 신제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KANU BARISTA PEBBLE)’을 발매한다고 8일 밝혔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머신이다. 기존 머신과 비교해 더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주요 기능은 기존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동일하다. 9.5g의 전용 캡슐로 풍부한 양의 카페 퀄리티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바리스타 테크닉을 구현한 트라이앵글 탬핑, 황금 수율로 추출한 이상적인 풍미, 물과 에스프레소의 노즐을 구분한 바이패스 기술로 깔끔한 맛의 커피를 표현했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 공식 발매일은 이달 17일이다. 동서식품은 8일부터 카누 패들 애플리케이션(앱)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한정판 사은품이 제공된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로 기존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등 3가지 디자인의 캡슐커피 머신과 함께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총 11종의 전용 캡슐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매니저는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뛰어난 실용성과 심플한 디자인, 퀄리티 높은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작고 소중한 나만의 카페’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