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신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 기획전
SGC솔루션, 신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 특별 기획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1.0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스락 이지락' 등 매주 다른 구성 반값 혜택 제공
글라스락 신년맞이 기획전.[사진=SGC 솔루션]
글라스락 신년맞이 기획전.[사진=SGC 솔루션]

SGC솔루션은 신년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28일까지 매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 행사는 새해 선물, 명절 맞이 주방용품 등의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으며 신제품부터 인기 콜라보 제품, 쿡웨어 등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월 첫째 주에는 글라스락과 곰표 협업으로 인기 높은 글라스락X곰표 전 제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자연에서 온 소재가 결합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는 파우더 보관용기, 믹싱볼, 계량컵부터 이글루, 눈사람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세라믹 면기 세트, 그리고 국수 보관용기, 시리얼 디스펜서, 그리들팬&가방 세트까지 모든 라인업이 포함됐다. 

둘째 주에는 신제품 ‘이지락’을 4조 세트로 구성해 헤택을 제공한다. 글라스락 공식몰 입점 후 첫 할인 행사다. 이지락은 한 손으로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원터치캡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데일리 유리밀폐용기다. 일체형 간편 손잡이로 힘을 크게 줄 필요 없이 가볍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안정적 적층이 가능해 보관이 용이하다. 이 밖에도 가스킷 완벽 결합형 캡으로 더욱 높은 밀폐력을 갖춘 ‘글라스락 센스’와의 혼합 구성 ‘센스 & 이지락 혼합 8조 세트’를 반값에 제공한다.

셋째 주에는 ‘클래식 4조 세트’와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전 품목 등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들을 행사 품목으로 대거 포함해 혜택을 더했다. 넷째 주에는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디자인 쿡웨어를 반값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닥면은 두껍게, 옆면은 얇게 만든 단조 공법으로 제작되어 열효율은 최대한 높이고 무게는 가벼운 것이 특징인 ‘투라인’ 제품의 냄비, 프라이팬, 궁중팬 등 전 라인업과 블랙&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주방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팅’ 제품의 모든 팬 구성을 반값에 선보인다. 투라인, 스타팅 제품 모두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1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행사”라며 “올해도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원순환 제조 기반의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매월 색다른 행사로 고객들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