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여박물관 새해맞이 SNS 댓글 이벤트 재진행
국립부여박물관 새해맞이 SNS 댓글 이벤트 재진행
  • 조항목 기자
  • 승인 2024.01.0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코르, 백제금동대향로 속 용에게 새해 소망을 전해요
‘백제금동대향로 속 용에게 새해 소망을 전해요!’ 앙코르 이벤트 포스터.(사진=국립부여박물관)
‘백제금동대향로 속 용에게 새해 소망을 전해요!’ 앙코르 이벤트 포스터.(사진=국립부여박물관)

국립부여박물관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백제금동대향로 속 용에게 새해 소망을 전해요!’ SNS 댓글 이벤트를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의 소망을 백제금동대향로 속 힘찬 용에게 전하며 뜻깊은 연초를 보내기 위해 마련되었다. 작년 12월 한 해를 갈무리하며 진행한 소망 댓글 행사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여 앙코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국립부여박물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및 친구 소환(2명 이상)하고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월 19일 국립부여박물관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백제금동대향로 시그니처 향 꾸러미(50명)와 특별전 <백제금동대향로3.0-향을 사르다> 전시도록(50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댓글 중 주요 사연을 선정해 국립부여박물관 LED 전광판에 소개하고 SNS 채널에서도 특별 영상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새롭게 한 해를 시작하며 국립부여박물관에 방문하여 특별전 '백제금동대향로3.0-향을 사르다'에 출품된 국보 백제금동대향로에 직접 새해 소망을 전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jjm001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