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콘도 1층에 총 14개 캐릭터룸 조성..."유아 가족 인기"
오크밸리, 콘도 1층에 총 14개 캐릭터룸 조성..."유아 가족 인기"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1.0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층에 총 14개의 다양한 캐릭터룸 조성
무스텔라 3종 키트, 락앤락키즈 텀블러, 뮤지컬 초대권 등 선착순 선물증정
‘신비아파트’, ‘로봇트레인’, ‘두다다쿵’, ‘번개맨’ 등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 테마로 꾸며져
유아 동반 가족들을 위한 캐릭터룸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다. (사진=오크밸리 제공)

강원 원주시 지정면에 위치하고 있는 복합 문화 리조트인 오크밸리가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유아 동반 고객들을 위하여 캐릭터룸 콘텐츠를 한층 강화해 선보인다.

한파가 지속되는 날씨에도 추위 걱정없는 따뜻한 콘도에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가득한 캐릭터룸에서 멋진 사진을 찍으며 재미있게 놀고 선물 증정, 문화 공연 초대 등의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크밸리 캐릭터룸 혜택 (사진=오크밸리 제공)
오크밸리 캐릭터룸 혜택 (사진=오크밸리 제공)

오크밸리 리조트 사우스 콘도에 조성된 총 14개의 캐릭터 룸은 ‘신비아파트’, ‘로봇트레인’, ‘두다다쿵’, ‘번개맨’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애니메이션 테마로 꾸며져 있다. 침실과 욕실로 구성된 마스터 베드룸,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룸, 넓고 쾌적한 리빙룸으로 이루어진 31평 구조로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층에 위치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키즈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출입문, 가구, 벽지, 조명 등 객실 전체를 애니메이션 속 실제 배경과 인테리어, 소품들로 완성해 마치 캐릭터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몰입감으로 입구부터 아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내며, 야광 조명 장치로 우주에 와 있는 듯한 환상을 심어주는 번개맨플레이룸, 캐노피 텐트와통나무 은신처 등으로 아늑한 숲속 캠핑 공간을 연출한 두다다쿵리빙룸, 기차 모양 대형 미끄럼틀이 있는 로봇 트레인 리빙룸, 오두막 구조의 볼풀플레이룸을 갖춘 신비 아파트등 각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연결된 놀이활동 공간을 마련해 성장기 아이들의 창의력과 신체 발달은 물론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에도 더없이 좋다.

 오크밸리, 새해를 맞아 캐릭터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 풍성한 선물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 (사진=오크밸리 제공)

새해를 맞아 캐릭터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된다. 주중 캐릭터룸2박 이상 투숙 시 아기자기한 액세서리 장식과 디자인 스티커로 아이가 직접 꾸며볼 수 있는 ‘락앤락키즈 텀블러’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아기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 베스트 제품 3종 키트’,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화제의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오크밸리캐릭터룸 프로모션 혜택은 1월부터 두 달간선착순 제공되며, 가격은 1박 기준 28만 원부터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