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은 어디 ? … 유튜브 스벅TV 소개 이벤트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은 어디 ? … 유튜브 스벅TV 소개 이벤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꼭 한 번 방문해야 할 스타벅스 명소 매장들
스타벅스가 10대명소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전국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하고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12월 31일까지 영상을 시청하고 구독자 댓글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2장씩 총 200장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기념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1,870개의 매장 중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을 소개하며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은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들도 여행 중 방문하기 좋은 매장들로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더북한산점 △더여수돌산DT점 △더제주송당파크R점 △이대R점 △별다방점 △경동1960점 △대구종로고택점 △춘천구봉산R점이 선정되었다.

더(THE) 매장인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더북한산점, 더여수돌산DT점,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특화된 인테리어와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북한강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은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그간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올해 11월 펫 전용 공간을 더욱 넓히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경동1960점'은 전통시장에 위치한 60년 전 폐극장이었던 옛 공간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하여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는 매장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며 MZ 세대들이 찾는 핫 플레이스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대R점’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을 상징하는 특화 음료와 다양한 헤리티지 상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별다방점’은 지명 혹은 건물명을 활용하지 않고, 국내 고객들이 스타벅스를 일컫는 애칭을 점포명으로 채택한 매장으로 대형 디지털 아트월이 선사하는 도심 속 오아시스를 만끽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