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정택 예비후보, 'BTS안산' 출판기념회 개최
국힘 김정택 예비후보, 'BTS안산' 출판기념회 개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3.12.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정택 예비후보)
(사진=김정택 예비후보)

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안산 상록구갑)가 출판기념회 계획을 알렸다.

27일 김 예비후보자 측에 따르면, 내년 22대 총선을 앞두고 그는 지역구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쳤다. 김 예비후보자는 "(내년4월)선거를 앞두고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자리다. 많이 와서 격려해주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택의 BTS 안산’ 출판기념회는 오는 1월6일 에리카컨벤션 3층 컨퍼런스홀에서 진행 된다. 

김 예비후보자는 상록구갑에서 12년 안산시의회 의원으로 의정생활을 했으며,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다. 의정생활을 마치고 지난 8월에는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대표로써 '선택은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라는 주제로 안산발전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바른선택포럼을 개최해 300여명 이상의 시민들이 참석했다. 해당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이화수 안산도시개발 대표, 김재열 호남향우회장, 이한진 안산문화원장 등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김정택 대표의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에 힘을 보탰다.

김 예비후보자는 상록갑 지역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당선가능성을 가진 후보 중 한명으로 윤석열 정부와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호흡해 이민청 유치, 안산사이언스밸리 경제자유구역 지정, GTX-C 상록수역 조기 착공·증편 운행 등 정부여당과 호흡이 필요한 공약을 성공 시킬 국민의힘의 ‘자산’으로 꼽힌다.

[신아일보] 안산/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