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청년회의소, 창립 제55주년 기념식
합천청년회의소, 창립 제55주년 기념식
  • 조동만 기자
  • 승인 2023.12.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공자 표창 등... 회장단 이·취임식도 가져
경남 합천청년회의소는 합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55주년 창립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경남 합천청년회의소는 합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55주년 창립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경남 합천청년회의소는 지난 21일 합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55주년 창립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군수, 조삼술 군의회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한국JC 이국헌 부회장, 경남.울산지구 오종택 지구회장, 지구내 지역회장 및 회원, 특우회 및 역대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전역식, 내빈 및 JC 가족소개, JC 신조, 비전제창과 더불어 유공자 표창, 이임회장 영상시청, 이임사, 2024년도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 순으로 진행했다.

백종규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도약하는 합천JC!’라는 슬로건 아래 JC활동을 더 키우고 유익한 사업도 구상하며 열심히 발로 뛰었던 뜻깊었던 한 해였다”고 말했다.

전영태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미래를 열어가는 청년, 도전할수록 가치있는 합천JC’라는 슬로건 아래 열정적인 청년회의소를 만들어 더욱 많은 인재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윤철 군수는 “합천청년회의소는 청년들의 열정과 패기로 군민과 함께 호흡하며 지역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이 되어왔다”며 “앞으로도 그 에너지와 열정으로 합천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mcho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