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자사앱에서 일년 내내 단독혜택 누리자
파파존스 피자, 자사앱에서 일년 내내 단독혜택 누리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전용 프로모션과 혜택 가득
파파존스피자가 자사앱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펼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홈페이지와 앱 등 자사 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규가입 25% 할인쿠폰 지급을 시작으로 각종 이벤트를 통한 무료 쿠폰 등 일년 내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파존스는 자사채널 회원 대상으로 배달 주문 시 상시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30%의 특별 할인쿠폰을 자동 발급한다.

매달 고객 참여를 통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파파존스의 특화된 고객 만족도 조사인 ‘파파토크’에 참여하면 매달 12명을 선정해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매달 진행하는 문화이벤트를 통해 연극, 오페라 등의 관람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맛과 실속 모두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세트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크러스트 무료 추가의 더블업그레이드 혜택을 담은 ‘업앤업 세트’와 파파존스 전속모델 아이브가 추천하는 ‘최애 세트’ 또는 ‘프리미엄 세트’ 구매 시 1천 원이 자동 기부되는 ‘아이브 pick 기브투게더 세트’가 현재 온라인 전용 세트로 선보이고 있다.

피자전문점 프랜차이즈 파파존스 관계자는 “자사앱 활성화를 통해 고객에게는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가맹점에는 고정 고객 유입 및 배달앱 수수료 절감 등 긍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