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외출 준비 끝!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진행
다이소, 외출 준비 끝!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 신변용품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외출 시 방한효과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개인수납용품, 장갑, 보온모자 등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개인수납용품으로는 뽀글이, 패딩, 코듀로이(일명 ‘골덴’, 골이 지게 짠 옷감) 등 다양한 소재의 숄더백, 토트백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코듀로이와 퍼 소재의 파우치, 토트백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 외출 시의 옷차림을 떠올리며 코디할 상품을 골라보는 것도 괜찮다.

장갑은 일반장갑뿐 아니라 핸드워머(손가락을 제외한 손등과 손목 부위를 감싸주는 워머)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보온모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들이 눈에 띈다. 연예인들이 착용해 유명해지기도 한 ‘바라클라바’는 눈이나 입을 제외한 머리, 목, 귀 전체를 감싸주는 형태의 모자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방한 귀마개’와 ‘목도리’를 뽀글이, 퍼, 체크 무늬, 동물캐릭터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오토바이나 전동킥보드의 손잡이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오토바이 방한장갑(2P)’도 출시했다.

균일가용품 프랜차이즈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신변용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와 함께 겨울철을 보다 가성비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