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지역사회 발전 기여 모범 기업인 시상
서구, 지역사회 발전 기여 모범 기업인 시상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12.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러운-우수기업인상, 일자리창출 유공 등 29명 표창
인천시 서구는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 ‘우수기업인상’, ‘일자리창출 유공 표창’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인천 서구)
인천시 서구는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 ‘우수기업인상’, ‘일자리창출 유공 표창’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인천 서구)

인천시 서구는 지난 15일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 ‘우수기업인상’, ‘일자리창출 유공 표창’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구는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에 11명, ‘우수기업인상’에 14명, ‘일자리창출 유공 표창’에 4명을 선정했다.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 상’에는 △만세테크 대표 김응린 △비원 대표 김보식 △㈜성일특장 대표이사 염승식 △인산공업 대표 김용제 △㈜제일티엔아이 대표이사 윤주만 △㈜지엠케이이엔지 대표이사 윤성중 △㈜형제옵틱스 대표이사 김희춘 △주식회사 세진모터스 대표이사 전영찬 △㈜삼우전자산업 대표이사 정봉균 △경서이엔피 주식회사 대표이사 윤태문 △주식회사 농우 대표이사 박화식 등 총 11명이 이름을 올렸다.

‘우수 기업인 상’에는 △㈜에스씨엠네트웍 대표이사 지철환 △서진산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전영환 △신동정밀 대표 임형국 △신일산전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상식 △제이에스레이저 대표 정주희 △주식회사 더키코 대표이사 박종열 △주식회사 문정폴리머 대표이사 손문정 △주식회사 펫포머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손용삼 △주식회사 포미다이어트 대표이사 정원철 △이건테크 대표 강구열 △에스엠씨 대표 손금연 △㈜바이오코스텍 대표이사 김을수 △주식회사 레드웹 대표이사 곽혜정 △주식회사 대양목재 대표이사 김진원 등 총 14명이 선정됐다.

기업인상 수상자는 서구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 시 우선 혜택과 서구 중소기업육성기금 융자 시 이자 0.5% 추가보전 등 혜택을 받게 된다.

‘일자리창출 유공 표창’ 수상자는 △뷰티풀파크관리공단 차장 윤서영 △㈜청우하이드로 대표이사 안송준 △㈜리팩 대표이사 이상건 △㈜이투인 대표이사 김혜경 등 총 4명이다.

수상자인 제이에스레이저 정주희 대표는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 기업인들의 사기를 진작시켜줘 감사하다”고 밝혔다.

강범석 구청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업을 일구고 이끌어 오신 그 힘 그대로 지금의 어려움도 잘 헤쳐 나가시리라 믿고 있다. 구도 여러분과 함께 힘이 되고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회사 종업원 및 가족과 함께 뜻깊은 연말, 복된 새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