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딸기샌드위치 귀환한다!
GS25, 딸기샌드위치 귀환한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베리샌드위치 기획해 과일 샌드위치 라인업
GS25가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였다. [제공=GS리테일]

 

겨울 한정 상품으로 출시돼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넘긴 편의점 ‘딸기샌드위치’가 돌아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딸기샌드위치’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했다. 

지난 10월말 스마트팜 딸기를 활용한 ‘딸기샌드위치’를 온라인 예약 상품으로 우선 선보인데 이어 GS25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국내산 딸기 원물과 생크림을 조합해 완성한 상품이다. ‘단짠’(달콤 짭짤)을 넘어서는 특유의 ‘상달’(상큼 달콤)한 풍미가 가장 큰 흥행 요소로 꼽힌다.

올해는 마치 팝 아트를 연상케 하는 톡톡 튀는 색채감이 특징인 파워퍼프걸 캐릭터를 패키지 이미지로 활용해 ‘딸기샌드위치’의 디자인적인 차별화도 꾀했다.  

고객 장바구니 지원 취지의 반값 할인 행사도 기획됐다. 카카오페이로 딸기샌드위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0%를 페이백 해주는 행사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1개당 가격은 3100원이며, 50% 페이백 혜택 적용 시 1550원에 구매 가능하다.

GS25는 ‘딸기샌드위치’에 이어 12일 ‘믹스베리샌드위치’를 순차 출시하며 과일 샌드위치 라인업을 강화한다. ‘믹스베리샌드위치’는 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를 황금 비율로 조합한 잼과 생크림이 활용된 상품으로 딸기샌드위치와 동일하게 겨울 시즌 한정 상품으로 운영된다.

고다슬 GS25 샌드위치 MD는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매년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편의점 디저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며 ”올해 반값 할인 행사까지 추가돼 생산 라인을 최대치로 확보하는 등 폭발적으로 늘어날 판매 수요 대응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