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펭수 & 나인티고 콜라보한 ‘겨울 프리퀀시'… 경품 마감임박
탐앤탐스, 펭수 & 나인티고 콜라보한 ‘겨울 프리퀀시'… 경품 마감임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경품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겨울 프리퀀시 '웰컴 투 윈터랜드’ 개시 한 달만에 준비한 경품의 80% 이상을 소진하며 마감임박이 가까워졌음을 알렸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겨울 프리퀀시는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으로 미션 음료 3잔, 일반 제조 음료 7잔을 주문하여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따뜻한 밀크폼이 올라간 ‘라떼’와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아이스 블렌디드 ‘탐앤치노’로 구성된 초코 음료 '스윗 펭-탐! 레볼루션' 6종으로 선정되었다.

미션을 완료하면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나인티고 社의 ▲레디백 푸딩(13인치, 크림화이트 컬러), ▲탐앤펭수 머니클립 세트를 선착순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탐앤탐스는 보다 편안하게 경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마이탐’에서 미션 완료일 기준 8일 이후부터 30일 이내로 희망 일정 및 매장을 선택하여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경품 소진 후에는 마이탐 전용 <이탈리아노 프레즐 + 아메리카노 2잔> 모바일 쿠폰이 대체 제공된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범용성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시즌을 타지 않는 경품이 걸린 프리퀀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탐앤탐스 매장에서 음료 드시고, 소진되기 전에 미션 완료하셔서 한정판 경품 세트를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