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우수 협력사 상품 모은 '신선직송관' 오픈
SSG닷컴, 우수 협력사 상품 모은 '신선직송관'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2.0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 쇼핑 경험 제공…오픈 기념 최대 60% 할인
SSG닷컴에 오픈한 '신선직송관' 메인화면.[이미지=SSG닷컴]
SSG닷컴에 오픈한 '신선직송관' 메인화면.[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우수 협력사의 신선식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신선직송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신선직송관’은 전국 각지의 최고급, 초신선 상품을 취급하는 검증된 협력사만 입점할 수 있다. SSG닷컴은 △당일 어획 활어, 새벽시장 경매 과일 등 유명 산지에서 직접 받아보는 신선상품 △빠르게 받아보는 오늘출발 상품 △품목별 바이어가 엄선한 신선식품 △고객 후기로 입증된 인기상품 △특가·행사 상품 등 속성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고객이 편리하게 직관적으로 둘러볼 수 있도록 쇼핑환경을 구축했다.

SSG닷컴은 또 ‘신선직송관’에 입점한 협력사 상품(산지 택배 직송) 품질을 보장하는 ‘품질보장제도’를 도입한다. 고객이 신선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을 경우 고객센터 통한 접수 과정 없이 SSG닷컴 앱에 상품 촬영사진을 등록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환불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오픈을 기념해 4일부터 17일까지 평일 오전에 다양한 신선식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구슬 온전용식품팀장은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선직송관을 오픈했다”며 “전국 유명 산지의 생산자와 협업을 확대해 고품질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