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컬래버 상품 출시!
GS25,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컬래버 상품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10대 고객층을 위한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GS25]

 

편의점 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들을 위한 협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와 함께 컬래버한 샌드위치, 케이크를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은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105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220만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도 발탁되며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어 화제성 있는 아이돌 그룹과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

콜라보 첫 번째 상품은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가 출시됐다.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토스트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습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가격은 3,600원)

뒤이어 오는 23일에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가 나온다.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다. (가격은 6,500원)

이번 컬래버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다. 총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GS2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