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I SEE흥, 2023 기업인 만남의 날' 개최
시흥산업진흥원, 'I SEE흥, 2023 기업인 만남의 날' 개최
  • 송한빈 기자
  • 승인 2023.11.1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산업 유공자 표창, 추진사업 성과 및 기업 우수사례 발표

 

사진/시흥산업진흥원제공
사진/시흥산업진흥원제공

경기 시흥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지난 15일 거북섬동 시화MTV보니타가 야외광장에서 추진사업 성과보고 및 산학연관 네트워킹을 위한 ‘I SEE흥, 2023 기업인 만남의 날’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6일 진흥원에 따르면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 경제단체, 산학연관 관계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임병택 시흥시장의 인사말로 시작했으며,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문정복 국회의원, 최철호 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시흥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했다.

개원 10주년을 맞는 진흥원은 ‘기업하기 좋은 대한민국 대표도시 K-시흥시’를 실현하기 위한 주요사업 핵심 성과를 보고하고, 진흥원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 우수사례를 분야별로 발표했다.

이어 올 한해 지역 경제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이어졌다. △국무총리 표창은 ㈜동남 김진대 사장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은 오성스프링 조성기 대표, ㈜선진이노텍 원영길 대표가 받았고 △시흥시장 표창은 삼풍전기 대표 남상만, ㈜이노션테크 대표이사 홍정기, 와이에스텍 대표 송정화, 정진연마 대표 전병기, 천진테크 대표 김명란, ㈜목수와칠쟁이 대표 전진수, 티엘테크 대표 이태열, ㈜디엘에스 전무 김동찬 △시흥시의회 의장 표창은 에이스파워텍 대표 박상권, ㈜동아이엔지 대표 강병조, 대영테크 대표 안재원, 에스엠티 대표 박임준, ㈜미래이엔지 대표 조성호 △문정복 국회의원 표창에는 원스톱솔루션 김영주 대표, ㈜피시원 대표 서규열, 그린댐 대표 이규석, 대종테크 대표 김종대, ㈜거성정밀 대표 김영석 △조정식 국회의원 표창은 ㈜SBHE 유영하 대표, 에바다푸드시스템 대표 지은숙, ㈜신한세라믹 부장 김창호, 라온 대표 김병주, ㈜이니티움 대표 이영은 등이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거북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WSL 국제서핑대회, 파라다이브, 시화호 30주년 등 거북섬 지역 홍보도 함께 진행되었다.

임병택 진흥원 이사장은 “기업인 정신이 시흥의 발전의 원동력이며 오늘의 시흥시를 만들었다”라며 “기업인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시흥/송한빈 기자

hbso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