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연말정산 미리보기 경품 이벤트
신한은행, 연말정산 미리보기 경품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11.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 환급액을 미리 확인 시 응모
(이미지=신한은행)
(이미지=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신한인증서’로 국세청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쏠(SOL) ‘머니버스’로 카드 자산을 연결한 소비자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나는 SOL로 연말정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인증서는 신한은행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인정받아 운영하고 있는 전자서명인증 및 본인확인 서비스다. 머니버스는 신한은행의 마이데이터 기반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31일까지 신한은행 쏠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에 참여해 신한인증서로 본인확인을 마치면 랜덤박스를 통해 최대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카드 자산 연결하러 가기’에 참여해 머니버스에서 보유 신용카드 연결 등록을 마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다이슨 에어랩, 플레이스테이션5 등 추가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인증서와 머니버스를 통해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을 소비자가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연말정산 관련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님들의 절세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