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1년에 한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오늘의집, 1년에 한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1.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 할인가 판매…이벤트 다양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배너.[이미지=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배너.[이미지=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은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이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가전, 가구, 해외직구 상품, 생필품 등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그동안 오늘의집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별해 선착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진행되는 ‘3시간 타임특가’,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딜'을 통해 고객은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 상품을 모아 무료배송으로 판매하는 ‘만원 특가', 원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데 모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 특가', 겨울 시즌 히어로 상품을 엄선한 ‘시즌 특가' 코너 등도 함께 운영된다.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빅세일’도 진행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쿠폰팩도 지급한다.

오늘의집은 블랙프라이데이답게 풍부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외에도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간편 결제 할인 혜택, 일부 제품에 한해 카드사 할인 혜택 등을 폭넓게 제공한다.

행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의집은 ‘스페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매일 추첨을 통해 1인에게 유명 프리미엄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 스탠바이미 Go, 허먼밀러 에어론 체어, 플레이스테이션 5,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등 핫한 상품으로 엄선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진행되며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운영 커머스부문 부사장은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다리는 고객이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으로 가득한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하며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