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각종 평가 대비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 개최
창녕군, 각종 평가 대비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3.11.14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낙인 군수, “연말까지 시책별 기관 표창 수상”을 위해 총력 당부
사진 창녕군 (13일 성낙인 창녕군수가 군정회의실에서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진 창녕군 (13일 성낙인 창녕군수가 군정회의실에서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종 국정, 도정 시책평가 성과 거양을 위한 '추진상황 점검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경남 창녕군은 13일 군정회의실에서 성낙인 군수 주재로 각종 국정․도정 시책평가 성과 거양을 위한 ‘추진상황 점검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중앙부처․경남도 등에서 실시하는 각종 시책평가의 추진상황을 집중점검하고 평가 결과분석을 통해 성과 거양 방안을 논의했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11월 7일 기준 현재까지 38건 수상으로 남은 기간 시책별 평가항목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평가 대비에 행정력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성낙인 군수는 “국정․도정 시책평가에서의 수상은 우리 군의 행정역량을 증명할 수 있는 중요한 척도인 만큼, 연말까지 2개월 남은 상황에서 부서장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행정을 통해 더 많은 기관 표창을 수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창녕군은 2022년 다양한 분야에서 60개 표창을 수상해 역대 최다 기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