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에너지, 겨울 맞이 ‘스키장 시즌권 증정’ 이벤트 실시
몬스터에너지, 겨울 맞이 ‘스키장 시즌권 증정’ 이벤트 실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 11월 30까지 전국 GS25, CU, Emart24 매장에서 소비자 프로모션
몬스터에너지가 겨울시즌 스키장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몬스터 에너지]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겨울맞이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스키장 시즌권 받자!’ 소비자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에너지만의 강력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GS25, CU, Emart24에서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각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 5개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운의 1등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이상 상당의 휘닉스 스노우 파크 ‘프라임 싱글’ 시즌 패스가 증정되며, 이 외에 2등, 3등, 4등 당첨자에게는 △몬스터 에너지 스노우보드, △몬스터 에너지 후드, △몬스터 에너지 음료 등 풍성한 선물이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몬스터 에너지는 젊은층의 관심도가 집중되어 있는 음료인만큼 소비자의 이목을 끌만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스키장 시즌권 증정’ 이벤트 참여를 통해 몬스터 에너지만의 강력한 에너지 경험은 물론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