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스터절' 컴백…1년에 단 1번 역대급 할인
티몬 '몬스터절' 컴백…1년에 단 1번 역대급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1.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브랜드 특가, 최대 83% 추가 할인·적립
티몬 '몬스터절' 프로모션 시작.[이미지=티몬]
티몬 '몬스터절' 프로모션 시작.[이미지=티몬]

티몬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몬스터절’을 개최한다. 티몬은 더욱 다채로워진 브랜드 특가에 최대 83% 추가 혜택을 더하는 등 역대급 할인 기회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2일 티몬에 따르면, 몬스터절 기간 ‘올인데이’는 2배의 혜택을 자랑한다. 하루에 2개 브랜드가 참여해 열하루간 22개 브랜드의 단독특가를 선보인다.

매일 카테고리별 ‘몬스터데이’ 특가도 있다. 식품을 시작으로 리빙, 여행, 뷰티, 패션, 유아동, 가전, 디지털, E쿠폰, 해외직구 순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11일은 ‘앵콜데이’로 앞서 소개한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 판매한다.

몬스터절에만 누릴 수 있는 최대 83% 추가 혜택도 눈길을 끈다. 먼저 ‘티모니의 보물뽑기’ 이벤트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되는 반값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올인데이 추가할인 최대 11%, 올인데이 전용 카드사 할인 최대 11%, 몬스터브랜드 추첨 페이백 최대 11%를 합산하면 최대 83%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몬은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티몬은 ‘도전 몬스터절 구매왕’을 열고 행사 기간 누적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등에게 티몬 적립금 300만원, 2등 로보락 로봇청소기, 3등 디올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외 도전자 1111명을 추첨해 빼빼로 교환권을 선물한다. ‘몬스터코드’를 발급받은 고객 대상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메디힐 부스터 프로, 디올 팔찌 등을 추첨 증정한다.

전구경 마케팅본부장은 “티몬의 대표적 브랜드 행사 ‘올인데이’를 애용하는 고객분들이 많은 만큼 이번 몬스터절과 연계해 올인데이 혜택을 총동원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1년에 단 1번, 오직 11일간만 누릴 수 있는 절호의 알뜰쇼핑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