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 성료… 2만명 가을정취 한껏 느껴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 성료… 2만명 가을정취 한껏 느껴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3.11.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례군)
(사진=구례군)

자연과 함께하는 음악 축제 ‘2023 구례자연드림 뮤직 페스티벌’이 지난달 28일 2만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31일 구례군에 따르면 2015년부터 시작해 친환경적 이미지와 함께 지역민과 기업의 상생을 강조해 온 ‘구례자연드림 뮤직페스티벌’은 어느덧 구례군과 아아쿱의 상생을 상징하는 뜻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행사는 ‘자연으로 가는 길’ 구례와 ‘사람은 힐링, 지구는 쿨링’ 아이쿱자연드림이 서로 협력해 치유․힐링클러스터 조성을 통한 구례군민 3만 명 시대를 만들어 나가는 비전을 선포하며 시작됐다.

초청 가수인 이석훈, 진해성, HYNN(박해원), 데이브레이크, 노라조, 신현희, SEMA(세마)가 출연해 축제 참여자들과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즐겼다. 

생애 주기에 맞춘 ‘라이프케어’ 캠페인 진행, 항암․치유․힐링․몸살림 체험빌리지 및 수제 맥주, 와인을 포함한 자연드림 공방 매장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우리 구례는 흙살리기 운동 등 생태적 토대를 튼튼히 하여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면서, “치유․힐링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구례군민 3만 명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