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이탈리아 유명 와인 ‘엔조 바톨리' 선봬
매드포갈릭, 이탈리아 유명 와인 ‘엔조 바톨리'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2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포갈릭이 이탈리아 피에몬테 유명 와인을 판매한다. [제공=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유명 와이너리인 ‘엔조 바톨리‘의 프리미엄 와인 2종을 국내 독점 수입하여, 각 500병 한정 수량으로 지난 10월 25일(수)부터 매드포갈릭, 엠 스테이크하우스, 매드와인케이브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엔조 바톨리’ 와인 2종은 뛰어난 퀄리티의 와인을 생산하는 피에몬테 지역의 최고 품질 와인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엔조 바톨리 바롤로 부시아’, ‘엔조 바톨리 바르바레스코 리오 소르도’ 2종이다. 먼저 ‘엔조 바톨리 바롤로 부시아’는 이탈리아 3대 와인 중 하나인 ‘바롤로’ 와인으로 섬세한 부케, 균형 잡힌 타닌, 고급스러운 맛과 우아한 여운이 특징이다.

매드포갈릭, 엠 스테이크하우스, 매드와인케이브는 해당 와인 2종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만큼 프리미엄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 시 ‘엔조 바톨리 바롤로 부시아’는 기존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엔조 바톨리 바르바레스코 리오 소르도’는 정가 대비 42% 할인된 가격으로 2종 모두 9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와인 2종은 높은 산도와 고급스러운 타닌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와인으로 페어링 하기 좋은 메뉴는 스테이크인데 특히 매드포갈릭의 갈릭 스테이크와 브뤼셀 스프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그리고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프라임 티본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최상의 마리아쥬를 즐길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와인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아 유명 와이너리의 와인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와 기대에 부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와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