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도봉점서 골프 모임 대상 '무료 대관 이벤트' 실시
쇼골프, 도봉점서 골프 모임 대상 '무료 대관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0.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점 2, 3층 실내타석 전체 무료 대관…최대 10명 수용 가능
무료 대관 이벤트 포스터.[사진=쇼골프]
무료 대관 이벤트 포스터.[사진=쇼골프]

쇼골프(SHOWGOLF) 도봉점이 동호회를 대상으로 ‘무료 대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골프 도봉점은 지난 2월 그랜드 오픈한 쇼골프 직영 인도어 연습장으로 실외타석과 함께 실내타석, 실내외 스크린연습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관장소인 실내타석은 도봉점 2, 3층에 위치해 한 층당 4개 타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론치모니터인 ‘플라이트스코프(FlightScope)’가 설치돼 스윙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무료 대관 이벤트’는 실내타석 한 층 전체 대관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타석에는 테이블이 구비돼 자유롭게 식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한 층당 최대 1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최대 3시간까지 무료 대관이 가능하며 모임이 많은 연말을 고려해 12월 31일까지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예약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쇼골프 공식 SNS나 도봉점 현장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동호회는 물론 4인 이상 모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까지 대관 최초 1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 신청부터는 30% 할인된 금액으로도 대관이 가능하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골프놀이터’라는 슬로건에 맞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를 지향한다. 이번 이벤트 또한 즐거운 골프문화 기여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라며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골퍼분들이 쇼골프와 함께 행복한 골프모임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쇼골프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