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정중앙시네마, 12월까지 작은 영화관 기획전
양구정중앙시네마, 12월까지 작은 영화관 기획전
  • 김진구 기자
  • 승인 2023.10.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4일까지 영화 14편 무료 상영
(사진=양구군)
(사진=양구군)

강원 양구정중앙시네마에서 12월14일까지 ‘작은 영화관 기획전’이 열린다.

작은 영화관 기획전은 지역민의 다양한 영화 향유 기회 확대와 작은 영화관의 운영 안정화를 지원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영화사 진·한국작은영화관협회·양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족과 친구·이웃, 여행, 작은 영화관 추천작·화제작 등의 주제로 ‘녹턴’, ‘페르시아어 수업’, ‘로보카 폴리와 함께 배우는 환경 이야기’, ‘어쩌다 공주, 닭냥이 왕자를 부탁해!’,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 ‘혜옥이’, ‘수프와 이데올로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성적표의 김민영’, ‘말임씨를 부탁해’, ‘애프터썬’, ‘선데이리그’,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싱크홀’ 등 총 14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11월2일과 3일에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환경 교육 프로그램으로 ‘로보카 폴리 환경 놀이터’를 진행하며, 영화 상영 후 캐릭터 가면을 활용한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작은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3편 이상 관람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작은 영화관 기획전 관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상영되는 영화는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양구 정중앙시네마로 전화 예약하거나 현장 신청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rlawlsrn57@hanmail.net